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공연
  • 입력 2022.05.19 10:21

뮤지컬 '드라랄라 치과', 오는 7월 23일 종로 아이들극장서 개막

▲ 뮤지컬 '드라랄라 치과' 포스터 (컬처마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뮤지컬 '드라랄라 치과'가 오는 7월 23일 종로 아이들극장에서 관객들과 처음 만난다.

뮤지컬 '드라랄라 치과'는 동명의 베스트셀러 그림동화 ‘드라랄라 치과’를 원작으로 한 창작 뮤지컬이다. 원작 동화책은 2021년 출간 이후 국내 3대 출판사에서 평점 9.9를 기록하고 ‘2022 사단법인 한학사 추천도서’로 선정되며 관객들의 관심과 작품의 탄탄한 완성도를 검증한 윤담요 작가의 베스트셀러이다.

작품은 드라큘라이지만 친절하고 유쾌한 치과 의사 ‘랄라’가 이 세상 어디에서도 본적 없는 안성맞춤 치료법으로 환자들의 치아뿐만 아니라 마음까지 치료해주는 내용이다. 관객들은 구강청결의 중요성과 올바른 양치방법, 습관형성 방법 등 어린이 구강건강 실천의 중요성을 신나고 재밌게 배울 수 있다. 또한 그동안 치과를 무서워했던 겁 많고 걱정 많은 아이들에게 용기를 심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제작사 컬쳐홀릭 관계자는 “가족뮤지컬 '드라랄라 치과'가 ‘2022년 사단법인 한학사 추천도서’로 선정된 베스트셀러 동화책을 원작으로 한 만큼 탄탄한 스토리와 기발한 상상력이 가득한 연출로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뮤지컬 '드라랄라 치과'는 오는 7월 23일부터 8월 28일까지 종로아이들에서 공연하며, 인터파크 티켓사이트에서 오는 20일 오후2시에 오픈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