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2.05.18 10:12

아이브 안유진, "앞으로도 IVE 다운 모습을 더 많이 보여주고 싶다" [화보]

▲ 마리끌레르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다채로운 매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올해 가장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아이브(IVE)의 리더 ‘안유진’이 영국을 대표하는 럭셔리 패션 브랜드 버버리(Burberry)와 함께 <마리끌레르> 6월 호 커버를 장식했다.

화보 속 ‘안유진’은 버버리의 2022 프리폴(Pre-Fall) 컬렉션 의상과 더불어 다양한 사이즈, 컬러의 롤라 백(Lola Bag)을 매치해 그녀만의 분위기로 버버리 특유의 모던함을 완벽하게 소화하였다.

▲ 마리끌레르 제공

촬영 당일 음악 방송에서 1위를 기록한 아이브(IVE). 안유진은 인터뷰를 통해 “처음 1위를 할 때만 해도 즐기지 못했다. ‘앞으로는 어떡하지? ’하고 다음을 걱정했다. 하지만 이번 활동을 준비하면 서부터는 확신이 조금씩 단단해지고 있다. 확신하는 만큼 즐길 수도 있게 됐다.” 고 전했다. 

이어 이번 앨범을 통해 대중에게 IVE의 어떤 면을 더 보여주고 싶었냐고 묻자, 그는 “이번 ’LOVE DIVE’에서는 ‘원하면 감히 뛰어들어’라는 가사가 매력적으로 느껴지고, IVE와 자신은 꼭 닮았다고 할 수는 없지만 자신이 지향하고 되고 싶은 모습이라 그런지 IVE 중 한 명으로 살아가며 주체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는 음악을 하고, 그 영향을 받기 때문인지 자신도 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IVE 다운 모습을 더 많이 보여주고 싶다”라며 음악에 대한 열정과 앞으로의 포부를 내비쳤다.

▲ 마리끌레르 제공

럭셔리 패션 브랜드 버버리(Burberry)와 함께한 IVE의 리더 ‘안유진’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 영상은 <마리끌레르> 6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 (www.marieclairekorea.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마리끌레르 제공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