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공연
  • 입력 2022.05.18 11:40

자우림, 단독 콘서트 7월 1일~3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

▲ 자우림 콘서트 포스터 (인터파크 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자우림이 오는 7월 1일부터 3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 ‘HAPPY 25th, JAURIM!!!’를 개최한다.

1997년 7월에 데뷔해 올해로 데뷔 25주년을 맞은 자우림이 데뷔 월인 7월을 맞아 생일 파티를 콘셉트로 한 공연을 펼친다. 코로나로 인한 사회적 거리 두기 해제 이후 처음 열리는 단독 콘서트인 만큼 신나게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자우림의 경쾌한 대표곡들의 무대로 꾸며질 예정이다.

지난 4월 말 자우림은 공식 소셜 채널을 통해 ‘HAPPY 25th JAURIM’ 이라는 슬로건 아래 올해 7월 스페셜 앨범과 콘서트를 예고한 바 있다. 이달 초에는 자우림의 새로운 앨범에 코러스로 참여할 팬을 공개 모집하는 떼창 오디션 이벤트를 펼쳐 대중의 관심을 끌기도 했다.

자우림은 올 한해 활발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 소통에 나설 전망이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KBS2 음악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에 레전드 아티스트로 출격할 예정이며, 7월 스페셜 앨범과 단독 콘서트 이후에도 방송과 공연, 페스티벌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데뷔 25주년을 화려하게 장식할 것으로 보인다.

오는 7월 1일부터 3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자우림의 단독 콘서트 ‘HAPPY 25th, JAURIM!!!’의 티켓은 20일 오후 6시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