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문화
  • 입력 2022.05.16 11:46

‘한국대중문화예술원(K-PAEC)’ 안무가 역량 강화 프로그램 교육생 내달(6월) 10일까지 모집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사)안무창작가협회(협회장 강신범)’가 ‘한국대중문화예술원K-PAEC(원장 유동근)’의 교육과정인 안무가 역량 강화 프로그램 안무가 1기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안무가 역량 강화 프로그램은 ‘한국대중문화예술원K-PAEC(원장 유동근)’의 교육과정 중 하나로 (사)한국방송예술인단체연합회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으로부터 지원받아 대중문화예술인의 역량을 강화하고 인성교육을 담당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안무가 역량 강화 프로그램은 강사진인 장주희, 류재준, 최영준, 홍영주, 조현준, 박상휘, 강은주 등 국내외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안무가의 노하우가 반영된 커리큘럼으로 기존 안무가들의 역량 강화에 초점을 두고 있다.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30명 이내의 교육생을 선발할 예정이다. SNS를 통해 6월 10일까지 지원자 접수를 받는다. 지원자는 15초~30초 분량의 영상과 3가지 해쉬태그를 개인 계정에 게시 후 참가 지원서를 작성해 지원하게 된다.

합격자는 2022년 6월 20일에 안무창작가협회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며, 선발된 지원자는 6월 27일부터 9월 2일까지 총 10주간 교육을 받게 된다.

선발기준으로는 창의성, 안무구성능력, 잠재력, 대중성을 기준으로 30명의 최종 교육생을 선발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