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22.05.14 21:09

'애로부부' 10대에 첫만남-혼전임신-이혼 겪고 12년 만에 결혼한 부부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19금 부부 토크쇼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이하 애로부부)’의 ‘속터뷰’에 드라마 뺨치는 러브스토리를 가진 임채진&이지희 부부가 출연, 본격적인 고민 공개 전까지 MC들을 설렘으로 뒤흔든다.

14일 방송될 ‘애로부부’에는 30대 부부 임채진&이지희가 함께 ‘속터뷰’에 나선다. 두 사람은 남편이 고 3, 아내가 중 3 때 처음 만난 사이였다. 남편 임채진은 “10대에 만나 이별과 재회를 반복하다가 제가 23살 때 결국 또 헤어졌다”고 입을 열었다. 그는 “이별 후 저는 뉴질랜드로 워킹홀리데이를 떠났는데, 거기서 아내에게 ‘혼전 임신을 해서 결혼하니 다시 연락 안 할 것’이라는 통보를 들었다”고 이야기를 이어갔다.

아내 이지희는 담담히 “그 때 한 번 다른 사람과 결혼했다가, 그 이후 남편을 다시 만났다”고 부연 설명했다. 남편은 “나중에 아내의 SNS에 근황이 올라오는데, (첫 남편과) 헤어진 것 같기에 ‘좋아요’도 누르고 댓글도 달았다”고 아내의 한 차례 이혼 뒤에도 변하지 않았던 마음을 털어놨다.

제작진은 조심스럽게 “그 때 심경이 어떠셨느냐”고 물었다. 남편은 “반반이었다. 착잡하긴 했는데, 그래도 나한테 다시 기회가 오나 싶었다”며 “진짜 아내를 많이 좋아하긴 했다”고 쑥스러운 듯 답했다. 이런 과정을 거쳐, 12년을 돌고 돌아 다시 만난 두 사람은 2019년 결국 결혼에 골인했고 딸 하나를 둔 4년차 부부가 됐다. 굴곡이 있었지만 낭만적인 러브스토리에 MC 최화정은 “이거야말로 정말 천생연분이란 생각이 들었을 것 같다”며 미소를 지었다.

하지만 아내가 “남편이 온종일 XX에 미쳐 있다”는 본격적인 고민을 의뢰하기 시작하자, MC들은 모두 “영화 같은 이야기는 어디 가고?”라며 당황하기 시작했다. 임채진&이지희 부부의 진짜 고민과, MC들을 들었다 놨다 한 토크 배틀은 14일 토요일 밤 11시 ENA채널과 채널A에서 방송되는 본격 19금 부부 토크쇼 ‘애로부부’에서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