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2.05.13 09:51

수지, ‘클라리피끄 버추얼 팝업 스토어’ 오픈 기념 라이브 성료

▲ 랑콤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브랜드 앰버서더 수지와 함께한 ‘클라리피끄’ 라이브 쇼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수지의 스페셜 라이브 방송은 랑콤의 ‘클라리피끄 버추얼 팝업 스토어’ 오픈 기념으로 진행된 것으로, 랑콤이 온라인 가상 공간에 구축한 팝업 스토어 내 미디어 갤러리에서 진행됐다. 이날 라이브쇼의 진행은 MZ세대의 아이콘 재재가 맡았으며, 약 1시간 여 동안 방송 내내 재치 있고 유쾌한 티키타카 토크 케미를 보여줬다. 재재의 소개로 등장한 수지는 순백의 드레스 차림으로 등장해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오랜만의 라이브 방송으로 모습을 드러낸 수지의 맑고 투명한 피부와 우아한 매력에 현장 스태프들 사이에 탄성이 절로 나왔다는 후문이다.

▲ 랑콤 제공

인터뷰를 통해 수지는 새로운 작품 준비와 촬영 등 배우 수지로서의 삶과 랑콤의 앰버서더로서 ‘Write Her Future(꿈을 그리다)’ 캠페인에도 참여하는 등 자신의 근황을 소개했다. 또한 몸과 마음, 일과 삶의 밸런스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평소 피부관리를 위해 사용 중이라는 ‘클라리피끄’에 대한 애정도 드러냈다. 

그 외에도 팬들을 위한 서비스로 수지가 직접 다양한 사연들에 맞춰 올해의 다짐들을 지킬 수 있도록 독려해준 ‘수지의 잔소리’ 코너를 비롯해 댓글창을 통해 시청자와 함께 서로 또는 스스로를 응원하는 ‘자랑&칭찬게임’ 등 재기 발랄한 아이디어의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시청자들의 활발한 참여가 이어진 ‘자랑&칭찬게임’의 경우, 참여자 중 선정된 분들에게 랑콤의 ‘클라리피끄 듀얼 에센스’ 150ml, ‘압솔뤼 루즈 인티마뜨’ 립스틱과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을 선물로 증정하기도 했다.

▲ 랑콤 제공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