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생활
  • 입력 2022.05.12 09:02

넷플릭스 ‘솔로지옥’ 차현승, ‘신도림:피도 안마른 녀석들 액션 RPG’ 광고 모델 발탁

▲ 차현승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네이버웹툰 인기작 신도림이 2022년 모바일 액션 RPG로 출시된다.

이와 동시에 공식 티저 영상에는 최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 연애 웹예능 ‘솔로지옥’을 통해 인기를 얻은 댄서 차현승이 등장해 유저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신도림:피도 안마른 녀석들 액션 RPG’ 게임 공식영상에는 야구선수 구자욱도 함께 출현했다. 

댄서 차현승은 과거 선미(그룹 원더걸스)의 첫 솔로인 ‘24시간이 모자라’에서 댄서로 이슈가 되었으며, 최근에는 커플이 되어야만 무인도를 탈출할 수 있는 넷플릭스 리얼리티 프로그램 '솔로지옥'에 출연, 훈훈한 비주얼과 탄탄한 몸매로 여심을 저격하며 유명세를 타고 있다.

게임 공식 티저영상 촬영장에서 밝은 미소를 띤 채 인사를 건네며 스튜디오에 들어선 차현승은 강렬한 눈빛으로 성숙한 남자의 섹시함을 발산하며 역동적인 모습을 연출했다.

‘신도림:피도 안마른 녀석들 액션 RPG’ 제작사 메타큐브 관계자는 ‘댄서 차현승이 가지고 있는 섹시한 이미지와 특유의 에너제틱한 모습은 신도림 웹툰에서 최강캐릭터라 불리는 타이거D의 매력을 극대화 시켜줄 수 있을 것이라는 확신이 들었다’ 며 ‘구자욱 선수와 함께 시너지를 보여준 공식 영상을 곧 공개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