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2.05.11 14:15

‘주간아이돌’ 르세라핌 김채원, 숙소 생활 비하인드 공개 “새벽마다 허윤진 때문에 깜짝 놀라”

▲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주간아이돌’ 르세라핌이 숙소 생활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5월 11일 수요일 오후 7시 3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는 타이틀곡 ‘FEARLESS’로 데뷔와 동시에 글로벌 차트까지 접수하며 월드 루키로 떠오른 르세라핌이 출격한다.

‘주간아이돌’ 첫 출연인 르세라핌은 이날 신인답지 않은 과감한 입담을 공개한다. 또한, 르세라핌은 다양한 숙소 생활 에피소드를 대방출해 팬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물할 예정이다. 

르세라핌 멤버들은 숙소에서 놀라운 일이 계속 일어난다고 고백해 궁금증을 안긴다. 먼저 김채원은 새벽마다 허윤진 때문에 깜짝 놀란 일화를 공개한다. 처음 듣는 김채원의 고백에 허윤진도 당혹감을 감추지 못한다고. 과연 새벽마다 르세라핌 숙소에서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일지 기대를 모은다.

이어 카즈하도 숙소 생활 초창기에 멤버들을 마주치고 깜짝 놀란 에피소드를 밝힌다. MC의 요청에 카즈하와 사쿠라, 김가람은 그 당시 숙소 상황을 재연한다. 사쿠라의 리얼한 숙소 생활 연기에 스튜디오는 웃음바다가 된다는 후문이다.

기상천외한 르세라핌의 숙소 에피소드는 5월 11일 수요일 오후 7시 3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