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공연
  • 입력 2022.05.10 10:47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OST 전체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 오픈

▲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디지컬 음원 커버 이미지 (오디컴퍼니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뮤지컬 '지킬앤하이드'가 OST 전체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를 오픈한다.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OST는 발매 전부터 홍광호의 ‘지금 이 순간(This is the Moment)’, 신성록의 ‘얼라이브 2(Alive 2)’, 류정한의 ‘대결(The Confrontation)’ 음원을 공개하며 그동안 공연의 감동을 오래도록 간직하고 싶었던 관객들의 반응을 확인했다.

특히 이번 시즌 OST는 1차 라인업 전체 캐스트인 류정한, 홍광호, 신성록, 윤공주, 아이비, 선민, 조정은, 최수진, 민경아 등이 참여했으며 사전 예약 하루 만에 5,000장을 완판 시켰을 뿐만 아니라 뜨거운 반응으로 추가 발주를 이어가며 약 1만 3천장 이상을 판매하는 무서운 저력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지킬앤하이드' OST 전체 음원 스트리밍은 내일(5/11) 오후 12시, 신성록 버전을 시작으로 5/12(목) 오후 12시에는 홍광호 버전, 5/13(금) 오후 12시에는 류정한 버전의 OST 전곡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멜론, 지니, 벅스, 바이브, 플로, 유튜브뮤직, 애플뮤직, 스포티파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오는 5월 17일(화) 대구를 시작으로 세종, 수원, 전주, 부산, 대전, 고양, 천안, 진주, 성남, 울산, 여수까지 전국 12개 도시 투어를 이어간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