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2.05.09 09:13

수학싸부, 5월 가정의 달 맞이 친구추천 이벤트 실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일대일맞춤 온라인 수학학원 수학싸부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친구추천 이벤트 ‘친구따라 수학싸부’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수학싸부 수강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수학싸부 수강생이 친구를 추천하여 수강등록을 하면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는데 본인이 추천한 친구가 수강등록을 하면 문화상품권과 수강권 할인을 제공한다.

이벤트 페이지 내 참여인증 버튼을 눌러 인증을 완료하면 친구가 한 달 이상 수강했을 때 문화상품권 지급이 된다. 또한 추천한 친구는 신규수강 등록 시 수강권 할인을 받고, 기존 수강생은 추천한 친구가 회원가입시 추천인 ID에 본인아이디를 입력해야 다음달 등록시 수강권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수학싸부 차길영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친구에게 수학싸부를 소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수학싸부만의 수학콘텐츠를 직접 경험하며 수학에 대한 성취감과 자신감을 되찾길 바란다”고 전했다.

수학싸부는 ‘수학이 안되면 될 때까지, 안하면 할 때까지!’라는 슬로건에 맞게 완벽 학습 도모를 위한 학생 관리로 수업 관리 및 최상의 결과를 유도하는 코칭으로 우수한 성적을 이끌어내는 학습관리 시스템을 제공한다.

친구추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수학싸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