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2.05.07 12:50

방탄소년단, 새 앨범 'Proof' 타이틀곡 제목은 'Yet To Come'…프로모션맵도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새 앨범 'Proof'의 타이틀곡 제목과 프로모션 일정을 공개했다. 

방탄소년단은 7일 공식 SNS에 새 앨범 'Proof'의 타이틀곡 제목인 'Yet To Come'과 'Proof'의 프로모션 일정이 담긴 이미지를 각각 올렸다. 

프로모션 일정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은 오는 9~11일 새 앨범의 트랙리스트를 시작으로, 17~23일 수록곡의 스토리텔링이 담긴 'Proof of Inspiration' 콘텐츠, 28~29일과 31일~6월 2일 'Proof'의 콘셉트 포토를 차례로 공개한다. 6월 8일에는 'Yet To Com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준비돼 있다. 

   
 

'Proof'에 수록된 곡들과 'Yet To Come' 뮤직비디오는 오는 6월 10일 전 세계에 동시 공개된다. 지난 5일 새 앨범 발매 소식과 'Proof' 로고 트레일러에 이어 타이틀곡 제목, 프로모션 일정이 공개되면서 방탄소년단의 데뷔 후 9년의 활동이 함축된 앤솔러지 앨범 'Proof'를 향한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총 3개의 CD로 구성된 'Proof'는 'Yet To Come'을 포함한 신곡 3곡과 방탄소년단의 역사를 담은 곡들로 채워진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