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2.05.06 20:53

SNH48, 메이져스 ‘Salute’ 안무 챌린지 참여…‘충성’ 퍼포먼스 눈길

▲ 메이져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그룹 메이져스(MAJORS)를 향한 중국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6일 ANS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중국 최고 인기 아이돌 걸그룹으로 손꼽히는 SNH48 멤버들이 최근 걸그룹 메이져스 4번째 싱글 'THE END OF CHOAS(혼돈의 끝)'의 타이틀곡 'Salute' 충성 경례동작 안무 챌린지에 참여했다.

특히 현지 각종 동영상 플랫폼에 SNH48은 물론 팬들의 충성 경례동작 안무 챌린지 영상이 게재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는 후문이다.

메이져스의 'Salute'는 웅장한 드럼 사운드와 강렬한 리드 브라스가 충성 경례동작 안무와 잘 어우러진 곡이다.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메이져스만의 색깔을 담아냈다.

ANS엔터테인먼트는 "세상에서 가장 주목 받는 걸그룹이 되고자하는 메이져스의 꿈과 포부, 그리고 강렬한 사운드와 함께 절도 있는 '충성 경례동작'의 안무, 파격적인 무대 퍼포먼스를 통해 글로벌 음악팬들에게 메이져스의 존재감을 다시 한번 각인시키는 계기가 됐다"고 밝혔다.

'Salute'곡의 충성 경례동작 안무는 4O6K가 담당을 했다. 여기에 메이져스의 여러 곡들을 프로듀싱 한 은종태와 함께 오마이걸, 청하, 이달의 소녀, 위클리 등 정상급 아이돌의 히트곡 메이커 Anna Timgren 그리고 KOM3T가 작곡을 맡아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EXO,에일리, 빅톤 등 메가 히트곡들의 주인공 오유원이 작사에 참여했다.

메이져스 측은 "K-POP 좋아는 글로벌 팬들의 충성 경례동작 안무 챌린지를 통해 한층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특히 중국에서는 이미 메이져스는 누구나 다 알정도로 브레이크 없는 인기를 질주하고 있는 만큼 4차 한류붐을 이끌어갈 차세대 선두주자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덧붙였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