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22.05.05 11:23

임영웅, 고품격 감성에 가려졌던 입담 대방출 ‘유퀴즈 빛낸 IM HERO’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수 임영웅이 진정성 있는 모습으로 ‘유퀴즈’ 시청자를 울렸다.

임영웅은 지난 4일 오후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 출연했다.

이날 임영웅이 등장하기 전, 그의 일대기의 핵심만 골라 담은 ‘건행 영웅전’이 시작됐고 다양한 이야기와 함께 노래를 향한 임영웅의 진심과 열정이 소개됐다.

그 후 MC 유재석과 조세호의 환호 속 등장한 임영웅은 밝은 시그니처 인사를 비롯해 정성껏 준비한 데뷔 첫 정규 앨범 ‘IM HERO’(아임 히어로) 소개부터 타이틀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비하인드, 전석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는 전국투어 콘서트, 근황 등 다채로운 토크를 이어갔다.

특히 노래와 팬들을 향한 임영웅만의 진정성과 애정은 단연 돋보였다. 팬들에게 받은 사랑을 음악으로 돌려드리고 싶다는 임영웅은 “내가 들려드리는 음악을 즐겁게 들어주셨으면 감사하겠다”며 남다른 팬 사랑으로 훈훈함도 안겼다.

임영웅은 또한 “팬분들께서 나를 보시면 어릴 때 좋아했던 가수를 보는 듯한 느낌이 든다고 하시더라”라는 말과 함께 한 어머니 팬의 자녀와의 사연으로 눈물샘까지 자극했다. 

유재석, 조세호와의 찰떡 케미는 물론 고품격 감성에 가려졌던 센스와 입담까지 뽐낸 임영웅은 고민을 묻자 “지금 내가 가진 것에 비해 너무나 큰 사랑을 받고 있다고 늘 생각하고 있다. 전보다 더 나아지기 위해 뭔가 계속 고민하고 노력하고 있는데 벽에 부딪힐 때 스트레스가 많이 온다. ‘사람들이 안 좋아하면 어떡하지’라는 걱정을 한다. 부딪치는 벽에 좌절하지 않고 넘어야지 하면서 나를 괴롭히는데, 나 자신이 나에게 빌런이 아닐까 싶다”라며 너무나 큰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꾸준히 고민하고 노력하고 있음을 전하기도 했다. 

더 다양한 가수 임영웅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 중인 임영웅은 꽃사슴 세트를 선물로 받으며 마지막까지 보는 즐거움을 선사했다. 

‘유퀴즈’에서 특급 존재감을 드러낸 임영웅은 오는 6일 고양을 시작으로 전국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