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2.05.04 11:07

송민경, KBS1 ‘으라차차 내 인생’ OST 안타까운 이별감성 ‘기다리고 기다려봐도’ 8일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수 송민경이 KBS1 일일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 OST 가창자로 발탁됐다.

OST 수록곡 ‘기다리고 기다려봐도’ 가창에 나선 송민경은 원숙함이 느껴지는 목소리로 이별을 맞이한 안타까운 심경에 몰입해 완성도 있는 곡을 선보였다. 신곡은 작곡가 필승불패와 이주용이 의기투합 해 지나간 사랑을 떠올리며 그리워하고 아파하는 모습을 담았다.

‘지나갔던 우리의 시간 돌리고 싶어 / 그때 다시 우리 처음 만났던 그때 / 후회뿐인 우리 기억이 나의 마음을 어지럽혀 / 눈물만이 내 맘을 덮죠’라는 후렴구 느낌처럼 이루어지지 못한 사랑의 아쉬움을 전하는 노래다.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 그리고 웅장한 스트링이 감미로운 멜로디와 어우러져 듣는 이들에게 깊은 감동을 안겨준다.

여성그룹 더씨야 출신의 송민경은 배우와 가수 활동을 병행해 온 가운데 최근 싱글 발표 활동을 왕성하게 전개하며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연출 성준해, 극본 구지원)은 조카의 엄마가 되기로 선택한 싱글맘 서동희가 세상을 향해 펼치는 파란만장 고군분투기를 그린다. 서동희 역의 남상지와 양병열, 이시강, 차민지 등이 출연해 몰입도 있는 연기력을 선보이며 시청률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다.

KBS1 일일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 OST 송민경의 ‘기다리고 기다려봐도’는 8일(일) 정오 국내 음악플랫폼에서 음원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