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4.04.10 18:45

[영상] 박정현, ‘싱크로퓨전’ 티저 영상 공개… 기대감 UP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오는 4월 18일, 팀 89와의 콜라보레이션 앨범 '싱크로퓨전(SYNCROFUSION)' 공개를 앞둔 가수 박정현이 새 앨범 티저를 공개했다. 
 

▲ 출처:'싱크로퓨전' 브랜드 티저 영상 캡처

박정현은 9일 오후 3시, 각종 음원 사이트들과 공식 홈페이지 박정현닷컴, 공식 페이스북 (http://www.parkjunghyun.com, https://www.facebook.com/nowblueprinting)을 통해 새 미니앨범 ‘싱크로퓨전(SYNCROFUSION)’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도시의 밤과 낮, 시든 꽃과 만개한 꽃, 비와 눈 등 상반된 이미지의 오브제들이 분할되어 등장한 후, 박정현의 열정적인 무대 위 모습과 차분한 녹음실 풍경 등 상반된 모습들을 함께 대비시키며 미니앨범 ‘싱크로퓨전(SYNCROFUSION)’이 아티스트가 정규앨범에서는 풀어낼 수 없는 다양하고 새로운 장르를 시도 하는 브랜드 네임임을 암시하고 있다.

 

박정현은 ‘함께 하고 싶은 음악가들과의 싱크로(SYNCRO)! 정규 앨범에서는 풀어낼 수 없는 다양한 "장르"의 퓨전(FUSION)!'이라는 모토 아래 ‘싱크로퓨전(SYNCROFUSION)’프로젝트를 시작하며, 이번 '팀89'와의 협업 이후에도 유니크한 색깔을 가진 뮤지션들과의 콜라보레이션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기획,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박정현은 4월 18일 신보 '싱크로퓨전(SYNCROFUSION)' 신보를 내고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