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2.05.03 14:53

인바디, 유튜버 올블랑TV와 여름 준비 특별 프로모션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체성분 분석 전문 기업 ㈜인바디가 5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187만 타바타 운동 유튜버 올블랑 TV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크리에이터 올블랑은 많은 사람들이 쉽고 간편하게 운동을 접할 수 있도록 타바타 운동 영상을 제작하는 크리에이터이다. 올

블랑은 인바디와의 협업에 대해 “인바디 다이얼은 집에서도 간편하게 체성분을 확인할 수 있어 식단, 운동법 등의 방향 설정에 활용도가 매우 높고 지속적인 동기부여에도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으로 좋은 기회에 인바디와 협업하게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인바디는 가정용 인바디 체중계를 구입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오는 3일 (화요일) 저녁 8시에는 올블랑과 함께 하는 특별 라이브 커머스가 진행될 예정이다. 라이브커머스에는 올블랑 멤버들이 직접 출연해 다양한 운동 방법과 다이어트 꿀팁들을 공유할 예정이다.

올블랑과 함께하는 인바디 특별 프로모션 기간에 ㈜인바디의 가정용 인바디 체중계, 인바디 다이얼을 구매 시, 전 고객에게 운동에 활력을 더해줄 아르기닌 제품 (뷰니스 컨트롤 브이) 1박스 가 제공되며 구매 선착순 50명에게는 올블랑 특별 제작 루프밴드 2종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은 네이버X인바디 가정의 달 기획전으로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 구매할 경우 네이버 포인트를 최대 13%를 추가 적립할 수 있다.

또한 라이브 중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실내자전거와 스텝퍼를 실시간 추첨 제공할 예정이며 구매 여부와 관계없이 참여자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