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2.05.03 09:53

이선빈, 시크부터 러블리까지 다양한 매력 화보 공개

▲ 퍼스트룩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퍼스트룩 매거진은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에서 다양한 매력을 보여준 배우 이선빈과 워치 & 주얼리 브랜드 로즈몽이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로맨틱 디스커버리(Romantic Discovery)’ 콘셉트로 기존의 전형적인 로맨틱이 아닌 자유롭고 순수하며 대담한 매력을 가진 ‘뉴’ 로맨틱을 위트있게 표현했다. 화보 속 이선빈은 루즈한 데님 오버롤, 스포티한 집업, 블랙 원피스와 볼캡, 슬리브리스 톱에 청바지 등 편안하면서 시크한 스타일에 로즈몽 워치와 주얼리를 매치해 눈길을 끌었다. 

▲ 퍼스트룩 제공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그동안 워맨스를 갈망했거든요. 사람 냄새 나는 작품을 하고 싶었고, 진짜 제 모습을 녹여낼 수 있는 이야기를 만나고 싶었어요. 저는 여자 친구들이랑 노는 걸 정말 좋아하고 재미있는 케미도 많아요. 그래서 대본을 받자마자 “제가 찾던 그거예요.”하며 바로 연락드렸어요. 결과적으로 너무 큰 사랑을 받았고 사람까지 얻은 작품이 됐어요. 은지, 선화 언니와 셋이서 몇 시간동안 그룹 영상 통화를 할 만큼 너무너무 친해졌거든요.” 라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내가 모험할 수 있는 것들은 다 부딪쳐보자. 못하면 깨져보자. 그런 생각이에요. <술도녀>이후 감사하게도 제안이 많이 들어와서 열심히 이야기가 오가는 중이에요. 그리고 <술도녀>시즌2는 하반기엔 보실 수 있을 거예요” 라고 답했다.

▲ 퍼스트룩 제공

한편, 이선빈이 착용한 워치와 주얼리는 로즈몽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화보는 <퍼스트룩> 238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