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22.05.02 18:59

안나수이 향수, 퍼스트룩 화보 공개… 빅톤 병찬과 함께해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안나수이 향수는 그룹 빅톤의 병찬과 ‘코익퍼퓸’이 공식 유통하는 안나수이 향수와 함께한 화보를 매거진 ‘퍼스트룩’을 통해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Travel With Dreams”를 테마로 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퍼스트룩과 협업한 화보에서 병찬은 특유의 핸섬한 비주얼과 그윽한 눈빛, 깨끗하고 맑은 미소로 싱그러운 소년미를 발산했다. 안나수이의 베스트 제품 3종 ‘스카이 EDT’와 ‘판타지아 EDT’, ‘머메이드 EDT’ 향수와 동화 속에서 나온듯한 병찬의 케미가 돋보였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병찬과 함께한 화보 속 안나수이 ‘스카이 EDT’는 하늘에 가까워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열기구를 모티브로 한 보틀이 인상적인 제품으로, 쥬시하고 싱그러운 배 향과 여성스러운 은방울꽃, 크리미한 팝콘이 은은하게 조화된 플로럴 프루티 계열의 향수이다. 이 외에 ‘판타지아 머메이드EDT’, ‘판타지아 EDT’도 각각 머메이드와 유니콘 조각을 담은 보틀로 병찬과 함께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한편, 5월 한달 간 25% 할인 프로모션과 스카이 EDT 30ml 구매 시 5ml 미니어처 증정, 스카이 EDT 50ml 구매 시 스몰 파우치와 병찬 미니 화보집을 증정한다.

5월 16일 11시부터 병찬의 친필 싸인이 각인된 스카이 EDT 50ml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100개 한정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프로모션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한정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