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공연
  • 입력 2022.05.02 09:18

뮤지컬 '리지', 일러스트 엽서 증정 이벤트 진행

▲ 뮤지컬 '리지' 일러스트 엽서 이미지 (쇼노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공연제작사 ㈜쇼노트는 뮤지컬 '리지'의 캐릭터 리지, 엠마, 앨리스, 브리짓 일러스트 엽서 증정 이벤트를 오는 5월 8일(일)까지 진행한다.

뮤지컬 '리지'는 1892년 미국 매사추세츠에서 일어난 미제 살인 사건 ‘리지 보든 사건’ 실화를 모티브로 만들어진 작품으로, 눈과 귀를 뗄 수 없는 넘버와 독창적인 전개, 그리고 작품을 완성하는 배우들의 열연에 힘입어 매 공연 객석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중이다. 이에 ㈜쇼노트는 관객들이 보내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일러스트 엽서를 제작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해 제작사 ㈜쇼노트는 “<리지>하면 떠오르는 어두운 이미지를 깨고, 락 뮤지컬 특유의 에너지와 캐릭터들의 강렬함을 관객에게 보여주고 싶었다”며 “엽서 일러스트를 담당한 KATH(권민지) 작가는 특유의 색감 선정과 디테일을 잡는 방식에서 <리지> 캐릭터들만이 가진 특징을 가장 잘 구현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며 기획 의도에 대해 설명했다.

덧붙여 “KATH(권민지) 작가는 우리의 기대대로 이벤트 구상부터 엽서 제작에 이르기까지 작품을 향한 애정을 매 과정에서 그대로 담아냈다. 덕분에 억압에서 벗어나고자 하는 4명의 캐릭터들의 파워가 느껴지는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만들 수 있었다”고 말했다.

KATH(권민지) 작가는 또한 “작업을 진행하는 동안 각각의 캐릭터들에 몰입했고, 각 인물들의 당당한 표정과 함께 뮤지컬 '리지'에서만 느낄 수 있는 에너지를 다양하면서 강한 색감으로 표현하고 싶었다”며 “그 덕분에 너무나 즐겁게 작업할 수 있었고, 관객분들도 같은 감정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며 이번 작업을 향한 무한한 애정과 자신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작품의 뜨거운 감동과 여운을 온전히 담아낸 뮤지컬 '리지'의 일러스트 엽서는 5월 1일(일)부터 5월 8일(일)까지 ‘FLY WEEK’ 기간 중에 뮤지컬 '리지'를 관람한 모든 유료 관객에게 증정된다.

뮤지컬 '리지'는 6월 12일(일)까지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만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