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2.04.29 18:19

민서, ‘뮤직뱅크’ 무대를 ‘내 맘대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민서가 완성도 높은 무대를 펼쳤다.

민서는 29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새 싱글 ‘mOS(엠오에스) 2.74’의 타이틀곡 ‘내 맘대로 (#Self_Trip)’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민서는 도회적인 분위기와 시크한 눈빛, 화려한 메이크업으로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민서만이 가진 색다른 매력을 꺼낸 민서는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과 함께 완벽한 라이브, 퍼포먼스로 ‘차세대 솔로퀸’에 등극했다.

민서는 그간 보였던 ‘음색 요정’의 모습과는 다른 색다른 매력을 무대에서 펼쳐냈다. 민서만이 가진 독보적인 분위기와 긴 팔·다리를 활용한 시원시원한 안무, 손가락을 이용한 감각적인 포인트 안무가 강한 중독성을 유발했다.

민서는 신보 ‘mOS 2.74’를 통해 그간 시도하지 않았던 음악과 스타일 변신을 꾀했다. 특히 현시대를 살아가며 겪고 있는 다양한 경험과 고민을 담아낸 음악 여행을 옴니버스식 에피소드 형식을 빌려 순차적으로 보여줄 예정이다.

타이틀곡 ‘내 맘대로 (#Self_Trip)’는 누 디스코(Nu Disco) 요소를 가미한 퓨처 하우스(Future House) 장르로, 팬데믹 상황 속 고립된 일상에서 오는 관계의 결핍을 통해 돌아본 ‘나’ 자신에 대한 고찰과 내면의 상념을 표현한 곡이다.

‘차세대 솔로퀸’으로 자리매김한 민서는 각종 음악 방송과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내 맘대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