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2.04.29 17:57

BBQ, '치빡이 카카오 이모티콘' 한정 출시 완판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는 이달 25일 14시부터 치빡이 이모티콘을 한정판으로 발행해 출시 3시간 만에 전량 소진의 성과를 이뤘다고 29일 밝혔다. 

BBQ는 카카오톡 채널에서 친구 추가 고객을 대상으로 BBQ의 브랜드 마스코트인 ‘치빡이’ 이모티콘 15만 개를 증정했다. 치빡이는 BBQ의 대표 마스코트이며 귀여운 외형과 통통 튀는 멘트로 MZ세대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BBQ는 이번 완판의 인기에 힘입어 다가오는 29일 17시부터 카카오톡 주문하기에서 BBQ 치킨을 주문 시 한정판 치빡이 이모티콘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치빡이 이모티콘 출시와 관련해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에 빠른 시간 내 치빡이 이모티콘이 전량 소진될 수 있었다”라며, “추가로 배포되는 치빡이 이모티콘에 대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