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2.04.29 15:20

TS샴푸, 1,200만 팔로워 틱톡 글로벌 인플루언서와 컬레버레이션 전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대표 브랜드 ‘TS샴푸’를 제조·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1,200만 팔로워 보유 틱톡커이자 275만 인스타 팔로워 보유 인도네시아 인플루언서 라플리와의 컬래버레이션 숏폼을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인플루언서 라플리와의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는 머리를 말리는 주인공의 머리카락이 빠진 뒤 악몽을 꾸는 내용으로 ‘TS샴푸’의 ‘꼭꼭 감아라 머리카락 빠질라~’라는 CM송에 맞춰 인플루언서가 유쾌하게 머리를 감는 영상으로 마무리된다.

해당 영상은 업로드 이틀 만에 조회 수 100만 회, 좋아요 5만 개를 돌파하며 유저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지난달 28일(월) 첫 공개된 글로벌 컬래버레이션 영상은 일본의 인기 인플루언서가 유쾌한 모습으로 ‘TS샴푸’ CM송에 맞춰 노래를 부르다 마지막 반전을 선사하며 유저들의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글로벌 숏폼 콘텐츠 시장에서 글로벌 MZ세대 소비자층과 소통을 위해 인플루언서들과 컬래버레이션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로 다방면의 소비자층에게 다가가도록 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