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2.04.29 09:38

안예슬, ‘으라차차 내인생’ OST 무한긍정 세레나데 ‘너로 인해 내 오늘은 찬란해’ 1일 발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수 안예슬이 안방극장에 행복과 사랑의 감성 넘치는 음악을 전한다.

KBS1 일일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 OST 수록곡 ‘너로 인해 내 오늘은 찬란해’ 가창자로 나선 안예슬은 담백한 음색과 폭넓은 음악적 역량을 발휘하며 녹음을 완료하고 5월 1일 음원을 공개한다.

신곡 ‘너로 인해 내 오늘은 찬란해’는 사랑하는 이로 인해 다르게 느껴지는 삶에 대한 유려한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어둡기만 했던 내 삶에 / 별빛처럼 네가 드리운다 / 이유 없이 살던 하루에 / 너와의 추억이 켜켜이 쌓여 / 너로 인해 내 오늘이 찬란해 / 믿어지지 않을만큼 행복해’라는 노랫말에서 사랑의 기운이 느껴진다.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앨범 및 OST 작업을 해온 프로듀싱팀 메이져리거와 하헌제의 합작품으로 안예슬의 감성과 가창력을 오롯이 담아내 웰메이드 발라드로 드라마 전개에 진한 감동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최근 발표곡 ‘봄아, 오지마’를 통해 봄이 돌아오면 사랑했던 연인과의 추억을 떠올리며 시즌곡으로 인기를 얻은 안예슬이 드라마 OST를 통해 사랑의 감성을 진지하게 형상화 하는 음악적 시도가 호응을 이끌 전망이다.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연출 성준해, 극본 구지원)은 조카의 엄마가 되기로 선택한 싱글맘 서동희(남상지 분)가 세상을 향해 펼치는 파란만장 고군분투기를 그린 이야기로 4월 11일 첫 방영 이후 17%대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인기 순항을 이어가는 중이다.

KBS1 일일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 OST 안예슬의 ‘너로 인해 내 오늘은 찬란해’는 5월 1일(일) 정오 음원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