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22.04.27 10:26

안소희, 한층 성숙한 모습의 화보 공개

▲ 마리끌레르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지난 3월 말 종영한 드라마 <서른, 아홉>을 통해 배우로서 한층 성숙한 모습을 보여준 배우 ‘안소희’가 마리끌레르 5월호를 통해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화보 속 안소희는 화창한 봄 햇살과 함께 자신만의 자연스러운 매력을 보여주었다.

▲ 마리끌레르 제공

인터뷰에서 안소희는 <서른, 아홉>에서 연기한 ‘소원’에 대해 “왠지 모르게 마음이 갔다. 소원 곁에 오빠 이상의 큰 존재인 ‘선우’가 있다는 점이 나와 비슷했다. 친언니를 향한 내 마음을 생각하며 소원을 이해하려고 노력했다”고 답했다. 또 “아직 서른아홉 살이 되진 않았지만, 이번 드라마 속 인물들에게 충분히 공감했다. 내 주변 상황이나 인간관계를 다시금 돌아볼 기회를 준 작품이다”라고 밝혔다.

배우로 살아가는 데 도움이 된 일상의 경험에 대한 질문에는 ‘운동을 꾸준히 한 것’과 ‘춤을 춘 것’을 꼽으며 “몸을 많이 움직여봤으니 크고 작은 동작을 보다 수월하게 할 수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그리고 “배우들끼리 합을 맞춰가는 데 흥미를 느끼는 편이라 언젠가 액션이 필요한 인물을 연기할 수 있다면 좋겠다”는 말도 덧붙였다.

▲ 마리끌레르 제공

앞으로의 활동이 더욱 기대되는 배우 안소희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5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 (www.marieclairekorea.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