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2.04.25 21:05

메이져스 ‘Salute’ 인기가요-심플리케이팝-쇼음악중심 ‘충성’ 경례 퍼포먼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걸그룹 메이져스(MAJORS)가 지난 23일 MBC ’쇼음악중심‘ 무대에 출연해 ‘The End of Chaos’ 앨범 ‘Salute’곡의 무대를 선사했다.

메이져스는 ‘Salute’곡 막방무대인 만큼 그동안 사랑해준 글로벌 팬들을 위하여 더욱더 열정적으로 모든 에너지를 쏟아냈다.

호피레더느낌의 야생적이고 걸크러쉬한 의상과 레드퍼플의 화려한 무대조명이 어우러져 글로벌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메이져스는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과 갈수록 완숙미가 더해져 이날 무대를 완전히 장악했다. 

지난 17일 SBS  '인기가요'에서는 강렬하고 시크한 레드의상과 화이어 그리고 블루퍼플 조명이 대비되어 살루곡의 ‘충성’ 경례 퍼포먼스에 화려함을 더했다.

지난 18일 아리랑TV '심플리케이팝 콘투어 칠레편'에서는 블랙레드 무대조명아래 베이지 제복의상으로 마치 특수부대 여전사와 같은 강인함과 절도있는 칼군무로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글로벌 KPOP 팬들에게 선사했다.

메이져스 소속사 관계자는"'Salute'(설루트)는 음원 발표 후 영국 아이튠즈 Top K-Pop Songs Charts 6위, 프랑스 아이튠즈 Top K-Pop Songs Charts 9위 그리고 미국 아이튠즈 TOP K-POP Sings Charts에서 22위에 이름을 올리는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