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2.04.25 17:54

BBQ, 국대직장인심승호 협업 건강프로젝트 진행… 1회차 성공적 마무리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BBQ와 유튜브 채널 ‘국대직장인심승호’가 협업하여 진행 중인 건강프로젝트 1회차의 성공을 알렸다.  

BBQ 건강프로젝트는 작년 12월 23일 업로드 된 '#BBQ.. 당장 봐주세요 진짜!!'의 제목을가진 영상으로 인하여 협업 성사됐으며 총 3회차에 걸쳐 진행되는 중장기 프로젝트이다.

영상에는 해당 유튜버가 매일 BBQ치킨을 먹고 건강한 신체 컨디션을 유지하여 피트니스 대회에 입상하겠다고 언급하며 BBQ 치킨의 우수성을 알리겠다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

올해 1월부터 심승호 트레이너는 개인 SNS 피드에 매일 BBQ치킨을 먹는 영상을 인증했고 이에 더불어 꾸준히 강도 있는 운동을 진행했다.

1회차 프로젝트 종료 이후 이달 22일 ‘국대직장인심승호’ 채널에 ‘BBQ 다이어트 식단 끝(무료pt 지원자 받는중)’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본 영상에는 지난 100일 동안 “BBQ의 황금올리브 치킨, 자메이카 통다리 치킨을 먹으면서 탄수화물을 충족했고, 운동까지 꾸준히 하며 오히려 건강한 신체를 가지게 됐다”며 1회차 프로젝트의 성공을 언급했다.

1회차 마무리 이후, 일반인을 대상으로 지난 3개월 간의 동일한 프로젝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국대직장인심승호’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BBQ 관계자는 “치킨은 건강에 좋지 않다는 편견을 해소하기 위하여 전문가와 협업하여 해당 프로젝트를 기획하게 됐다.” 며, “소비자들이 보다 BBQ치킨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제품 개발에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