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2.04.24 08:49

정동원, 새 타이틀곡 ‘아지랑이꽃’ 뮤비 티저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정동원의 새 타이틀곡 ‘아지랑이꽃’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돼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정동원 소속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가 지난 23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지랑이꽃’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초록색 니트를 입은 정동원이 한층 훈훈해진 비주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영상 말미에는 아지랑이꽃을 보며 손편지를 작성하는 정동원의 모습이 담겨 한층 감성적인 분위기로 본 영상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새 타이틀곡 ‘아지랑이꽃’의 하이라이트 음원 일부가 공개되어 정식 음원 발매에 기대감을 높였다.

해당 영상이 공개되자, 팬들은 “타이틀곡 ‘아지랑이꽃’ 아련한 분위기 너무 예쁘다”, “예쁜 음색의 아지랑이꽃이 제 마음속에 피어올라 가슴 뭉클하다”, “또 한 곡에 명곡이 더 두근두근 기다려진다” 등 댓글을 보내며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또한, 정동원은 오는 5월부터 ‘2nd 정동원棟동 이야기話화 전국투어 콘서트(2nd JEONG DONG WON’S TALK CONCERT)’를 통해 부산, 광주, 서울, 대구 4대 도시에서 관객들을 만난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새 미니앨범 ‘손편지’의 신곡 무대부터 트로트, 발라드, 댄스 등 모든 장르를 아우르는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정동원은 오는 25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손편지’를 발매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