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음악
  • 입력 2011.07.14 10:31

김현중, M/V 드디어 大공개

“팬들과 함께 하는 시간이 가장 행복해” 마음 담긴 뮤비 공개에 ‘팬들 감동’

 

13일 오전 김현중의 ‘키스키스’ 뮤직비디오가 첫 공개됐다.
 
김현중의 공식 유튜브 채널(http://www.youtube.com/kimhyunjoong606)을 시작으로 각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키스키스’ 뮤직비디오는 첫 솔로 미니앨범 발매부터 최근의 활동 모습까지의 비공개 영상이 담긴 메이킹 형식의 뮤직비디오이다. 
 

 

특히 지난 6월 4,000여 명의 팬들과 함께한 쇼케이스와 각 지역의 팬들과 만나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던 싸인회 현장, 스텝들과 함께 한 일상 속 모습을 꾸밈없이 담아내 팬들에게 더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김현중은 “가장 행복했던 순간을 떠올려보니 팬 여러분들과 함께했던 쇼케이스와 팬싸인회였다. 그때의 기분을 오래 간직하고 싶어서 뮤직비디오에 팬 여러분들과의 추억을 담게 됐다”면서 이번 뮤직비디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첫 솔로 앨범에 너무 큰 사랑을 주셔서 감사하다”는 뜻을 전하며 “팬 여러분들 모두에게 부끄럽지 않은 온리원 김현중이될수있도록노력하겠다” 면서 이어나갈 활동에 대한 각오를 다졌다.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자 “일상도 영화 같아요!!!”(ID:baguni87), “무대 위 모습도 멋지지만 평소 모습은 더 감동이네요”(ID: lkap88), “항상 지금처럼 웃어주세요”(ID: loveband445) 라는 글이 올라오는 등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김현중은 오는 14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키스키스’의 첫 무대를 선보이며 후속곡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