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2.04.21 16:12

'어게인 마이 라이프' 이준기-김지은, 치명적인 분위기 화보 공개

▲ 싱글즈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매거진 <싱글즈>가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에서 정의로운 검사 ‘김희우’ 역을 맡은 이준기와 그의 든든한 파트너 ‘김희아’로 열연하고 있는 김지은의 도회적인 비주얼 화보를 공개했다.

시크한 블랙 앤 화이트 수트를 맞춰 입고 등장한 이준기와 김지은은 드라마 속 빛나는 케미스트리를 그대로 재현하며 치명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나란히 어깨를 맞댄 채 고혹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 화려한 액세서리 없이도 눈부신 미모를 뽐내며 역대급 커플 화보를 탄생시켰다. 촬영 쉬는 시간마다 농담을 주고받으며 훈훈하게 웃다가도 순식간에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변신, 따로 또 함께하며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를 과시한 덕분에 촬영장 스태프들은 ‘비주얼도 케미도 완벽한 워너비 커플’이라며 부러움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 싱글즈 제공

오직 정의만을 좇으며 살아온 검사 ‘김희우’가 우연한 기회로 15년 전으로 돌아가며 생기는 일을 그린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는 첫 회부터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출연진들 덕분에 화제를 모았다. 통쾌한 액션으로 시청자들에게 카타르시스를 선사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배우 이준기는 “기본적인 성향이나 성품, 몸 쓰는 것을 좋아하는 것까지 ‘김희우’와 많이 닮았다. 그래서 그런지 일찍부터 마인드 커넥션이 이어졌다”고 말문을 열었다. “작품을 보고 각자의 삶이 조금이나마 더 윤택하고 즐거워진다면 그 어느 때보다 큰 성취감을 느낄 수 있을 것 같다”는 말로 뿌듯한 마음을 전했다. 재벌가의 이단아 ‘김희아’ 역으로 출연 중인 김지은 역시 “<어게인 마이 라이프>는 액션 판타지라는 장르 안에서 선과 악, 성장에 대한 서사가 잘 짜여 있다. 판타지 속에서 현실과 맞닿은 설정 덕분에 더 큰 희망이 전달되는 것 같다”며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기존에 연기해왔던 캐릭터와 비슷할 것 같다는 이유로 첫 번째 캐스팅 제안을 정중히 고사했다는 이준기는 그 걱정이 무색할 만큼 완벽하게 새로운 얼굴을 보여주고 있다. “현장에서 감독님과 정말 많은 대화를 한다. 열심히 고민하다 보면 새롭게 포착하게 되는 방향이 있더라. 함께 고민해주는 배우, 감독, 스태프들 덕분에 조금씩 나아갈 수 있는 것 같다”는 말로 동료들을 향한 감사의 말을 잊지 않았다. 오랫동안 연기하며 대중들과 소통하고 싶다는 그는 “긴 시간 건강하게 일하는 선생님들이 내게는 영웅이다. 그들이 지나온 시간을 밟아가며 맑은 정신과 가치관을 지켜야겠다고 생각한다”고 롱런하는 배우로서의 소신을 밝혔다.

▲ 싱글즈 제공

드라마 <검은 태양>에서 첫 주연을 맡은 이후 연기의 즐거움을 깨달아가고 있다는 김지은도 선배님들의 도움을 많이 받았다며 눈빛을 반짝였다. “간절히 원했던 일이지만 버거운 순간들도 있었다. 여러 선배님들께 고민을 토로했는데 잘 가고 있는 거라며 북돋아 주시더라”며 고마웠던 사람들을 떠올렸다. 또한, “<어게인 마이 라이프>를 촬영하며 연기의 즐거움을 다시금 느끼고 있다. 촬영 일을 기다리며 ‘빨리 호흡을 맞고 싶다’, ‘더 잘하고 싶다’는 마음이 짙어진다”는 그녀의 말에서 넘치는 열정이 고스란히 느껴졌다.

한편, 매회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강렬한 엔딩으로 주말 밤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는 지난 8일 첫 방송을 시작한 이후 시청률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두 주연 배우 이준기와 김지은의 환상적인 케미는 물론, 화려한 액션과 스피드 있는 전개, 권선징악의 통쾌함을 모두 잡아내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매번 더 새롭고 멋진 연기를 보여주며 다음 행보를 기대하게 만드는 배우 이준기와 김지은의 시크한 비주얼 화보는 싱글즈 5월호와 <싱글즈> 웹사이트 (www.thesingle.co.kr) 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