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2.04.20 14:20

김세정, 첫 단독 팬미팅 ‘세정이의 세상 일기’ 영상 공개

▲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이 팬미팅을 앞두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김세정은 지난 19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KIM SEJEONG 1st FANMEETING 세정이의 세상 일기’ 개최를 예고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김세정은 “이제 곧 우리 세상과 함께 이야기를 나눌 수 있다”며 오랜만에 팬들과 만나는 것에 대한 설렘을 드러냈다. 또한 “여러분과 재밌게 즐기기 위해서 지금 제가 준비하고 있는 것들이 꽤나 있다”며 팬미팅에서만 볼 수 있는 스페셜한 무대에 대한 ‘깜짝 스포일러’를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김세정은 이번 영상에서 귀엽고 발랄한 단발 머리 헤어스타일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으며, 밝고 유쾌하고 긍정적인 에너지까지 전달하며 보는 이들을 미소짓게 만들었다.

김세정의 팬미팅 ‘KIM SEJEONG 1st FANMEETING 세정이의 세상 일기’는 그녀가 지난 2016년 데뷔한 후 약 6년만에 처음으로 갖는 단독 팬미팅으로, 김세정만의 센스넘치는 입담은 물론이고 리스너들의 마음을 힐링하고 위로하는 뮤지션으로의 능력까지 보여줄 수 있는 무대로 채워질 예정이다.

특히 김세정이 최근 SBS ‘사내맞선’에서 국민 여자친구이자 로코 여신으로 등극하며 인생 캐릭터를 경신한 만큼, 이와 관련한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KIM SEJEONG 1st FANMEETING 세정이의 세상 일기’는 오는 23일 오후 6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