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2.04.19 11:14

골프웨어 브랜드 ‘고스피어(GOSPHERES)’ 첫 앰버서더로 배우 현빈 선정

▲ 현빈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골프웨어 브랜드 고스피어(GOSPHERES)가 배우 현빈을 브랜드 첫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19일 밝혔다.

현빈은 22SS 시즌 고스피어 캠페인을 시작으로 브랜드 앰버서더로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오늘 19일 공개된 22 SS시즌 고스피어 캠페인은 ‘FUTURE CLASSIC’을 컨셉으로 미래지향적인 아이덴티티를 클래식하게 해석했다. 배우 현빈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그만의 부드럽고 강렬한 카리스마로 캠페인의 콘셉트를 대담하고도 자신감 넘치게 표현해 앞으로의 앰버서더 활동에 기대감을 더했다.

공개된 화보 속 현빈은 고기능성 원단을 사용한 폴로 셔츠와 로고 프린트가 특징인 퍼포먼스 팬츠를 착용하여 필드에서는 클래식함을 더했다. 

또한 영상 속 현빈은 고스피어 로고와 레드라인이 특징인 재킷을 착용하고 섬세하고 강렬한 눈빛을 보여주고 있는데, 클래식한 무드와 동시에 트랜디함을 강조하는 브랜드의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대담하고 섬세한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현빈과 브랜드의 첫 시작을 함께 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건강한 에너지를 가진 배우 현빈과 리사이클 소재로 골프웨어를 제작하여 지속가능성에 지향점을 둔 브랜드 고스피어의 좋은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어 "고스피어는 전 제품의 80% 이상을 리싸이클 원단 또는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여 이번 시즌 첫 컬렉션을 런칭한 하이엔드 골프웨어 브랜드"라며 특히 "2년 연속 ‘삼성패션디자인펀드(SFDF)’ 수상자로 선정된 바 있는 디자이너 듀오 강혁(KANGHYUK)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했다"고 덧붙였다. 

또, 하이엔드 골프웨어 브랜드 고스피어(GOSPHERES)는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채널 등 온라인은 물론, 4월 19일부터 5월 19일까지 롯데백화점 동탄점에서 팝업 스토어를 시작으로 오프라인에서 소비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