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2.04.18 16:02

코코도르, '블랙골드에디션 디퓨저' 출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홈 프래그런스 전문 브랜드 코코도르가 블랙골드에디션 디퓨저를 신규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블랙골드에디션은 블랙과 골드 컬러가 어우러진 세련된 디자인을 통해 기존 제품보다 프리미엄한 느낌을 강조한 디퓨저 라인으로, 코코도르 시그니처 향 외에도 ‘저녁노을장미’, ‘숲속오두막’, ‘편백’ 향 등 8가지 향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자신만의 취향과 개성이 반영된 제품을 선호하는 MZ세대를 주요 타겟으로 기획됐으며, 유니크한 쉐입의 디퓨저 병과 감각적인 향 구성으로 차별화한다는 전략이다.

코코도르 관계자는 “자연에서 느낄 수 있는 은은하고 품격있는 향을 컨셉으로 블랙골드에디션에 녹여냄으로써, 대중적인 향 외에도 개인별 세분화된 취향을 반영한 향을 제공하여 고객 선택의 폭을 확대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제품 품질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 책정을 통해 고급스러움과 가성비를 둘 다 확보하여 고객만족도를 높였다”고 전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신향 3종 중 ‘저녁노을장미’는 매혹적인 장미와 우아한 자스민, 부드러운 우디의 만남으로 깊은 여운을 남기는 플로럴 향으로, 노을빛으로 물든 저녁 은은하게 퍼지는 장미향을 표현했다.

‘숲속오두막’은 진저오일이 주는 따뜻함과 고급스러운 시더우드의 우디향이 특징으로, 고요한 숲속 오두막에 있는 듯한 느낌을 선사하며, 주로 서재나 거실에서 사용하기 적합하다.

마지막으로 ‘편백’은 탑노트 유칼립투스와 레몬, 그린티의 프레쉬함을 시작으로 소나무와 자스민의 미들노트로 넘어가면서 새벽녁 촉촉하게 젖은 흙과 이슬 맺힌 편백나무 숲을 연상시킨다. 마무리는 머스크와 발삼으로 안정감을 주어, 평온함과 차분한 분위기를 제공한다.

한편, 블랙골드 에디션은 코코도르 공식 온라인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코코도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5월까지 포토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