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2.04.18 09:46

‘돌싱글즈 외전’ 윤남기♥이다은, 스튜디오 직접 출연 “여기서 처음 공개하고 싶었다”

▲ MBN ‘돌싱글즈 외전-가족의 탄생’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18일(오늘) 밤 11시 방송하는 MBN ‘돌싱글즈 외전-가족의 탄생’(이하 ‘돌싱글즈 외전’) 마지막 회에서는 남다른 커플이 스튜디오에 직접 등장해, 시청자들과 MC 유세윤, 존박, 스페셜 게스트 정가은의 궁금증을 속 시원히 풀어준다.

이날 윤남기는 스튜디오에서 한창인 유세윤을 향해서, “세윤이 형~”이라고 다정히 부른 뒤 이다은과 입장한다. 이어 “우리 곁에 나타나줘서 고마워요”라고 인사해, 유세윤의 귀를 빨개지게 만든다. 유세윤은 “왜 나한테 프러포즈를 해!”라며 ‘사랑꾼’ 윤남기에게 발끈하지만, 존박과 정가은은 ‘남다른 커플’ 실물 영접에 환호성을 지른다. 

정신을 가다듬은 세 사람은 이후 그동안 궁금했던 질문들을 퍼붓는다. 먼저 정가은은 이다은에게 “남기씨 친구가 전한 ‘싱숭생숭’ 발언을 들었을 때 어땠나?”라고 묻고, 이다은은 “좀 배신감이 들었다”라고 답해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이어 존박은 “(결혼) 날짜는 잡았나?”라고 질문하는데, 이때 이다은은 “기사를 통해 존박 씨가 축가를 불러 주신다고 봤다”면서 즉석에서 그를 섭외한다. 또한 토크 말미에는 “‘돌싱글즈 외전’에서 처음으로 공개하고 싶었다”며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든 남다른 커플의 ‘고백’도 이어진다.
 
윤남기♥이다은의 새로운 동거 및 재혼 과정을 담은 5부작 리얼 예능 MBN ‘돌싱글즈 외전-가족의 탄생’은 18일(오늘) 밤 11시 마지막 회가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