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2.04.18 08:49

'로컬식탁' 진기주, 설명 전 젓가락 돌진은 기본 주전자 사수까지

▲ MBC ‘로컬식탁’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18일(오늘) 밤 10시 40분에 방송되는 MBC ‘로컬식탁’ 7회에서는 진기주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호스트 배성재의 소개로 이상민, 하석진, 주우재 그리고 허영지와 함께 ‘춘천 청춘세끼’를 만나게 된다.

학창시절을 춘천에서 보낸 진기주는 다양한 추억들은 물론이며, 로컬들만 보여줄 수 있는 리액션 등으로 ‘로컬 인증’을 제대로 한다고. 특히 음식에 진심인 ‘찐’ 먹방 바이브를 선사해 모두의 침샘을 자극한다.

진기주는 음식 설명 전 젓가락 돌진은 기본이며, 음식을 더욱 맛깔나게 만들어줄 ‘이것’이 담겨 있는 주전자를 사수해 모두를 웃게 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그녀의 본능을 자극한 춘천의 로컬 음식은 어떤 것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배성재는 특급 호스트답게 야심차게 준비한 ‘춘천 청춘세끼’로 모두에게 200% 만족감을 안겨준다. 음식이 소개됨에 따라 그가 구상한 ‘빅 픽처’가 공개돼 모두의 소름을 유발했다는 후문이다. 하석진도 “거길 준비해오셨어요?”라며 진심으로 놀란다고. 배성재의 큰 그림은 무엇일지 본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특급 게스트 진기주, 허영지와 함께 청춘의 도시 춘천에서 만나보는 ‘춘천 청춘세끼’는 18일(오늘) 밤 10시 40분에 방송하는 MBC ‘로컬식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