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2.04.17 15:39

프리킬, 데뷔 싱글 뮤직비디오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FNC 재팬 걸그룹 프리킬(PRIKIL)이 데뷔 싱글 뮤직비디오 영상을 공개했다.

프리킬은 17일 프리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 싱글 ‘SOMEBODY’의 뮤직비디오 본편을 공개했다. 또한 각 음원 사이트에서 타이틀곡 'SOMEBODY' 음원을 선공개하며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프리킬은 화려하고 자신감 가득 찬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거대한 왕관 모양의 무대에서 멤버 전원이 모습을 드러내며 시작한 영상은 멤버 각각의 이미지를 보여주는 솔로 스테이지와 티저 영상에서 선공개했던 레이어드 무대, 화려하고 커다란 로고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특히 프리킬 멤버들은 뮤직비디오에서 완성된 퍼포먼스와 다양한 표정으로 본인들만의 매력을 한껏 담아냈다.

또한 프리킬은 5월 4일 음반 발매를 앞두고 17일 자정부터 각 음원 사이트에서 타이틀곡 'SOMEBODY' 음원 선공개를 시작했다. 'SOMEBODY'는 일본 데뷔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Who is Princess?'에서 파이널 미션 과제 곡이었던 곡이지만, 프리킬에 맞춘 편곡으로 꾸며져 프리킬의 개성과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일본 걸그룹 프리킬은 지난해 10월부터 니혼TV에서 방송돼 화제를 모은 데뷔 서바이벌 프로그램 ‘Who is Princess?’에서 치열한 경쟁을 뚫고 선발된 5명의 우수한 멤버들로 구성된 그룹이다. 프리킬은 데뷔 전 대형 패션쇼 ‘간사이 컬렉션’과 ‘도쿄 걸즈 컬렉션’에 이어, 일본 음악 프로그램 '버즈리듬02'에 출연하는 등 이례적인 행보로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프리킬은 데뷔일을 앞두고 4월 29일 일본 최대 음악채널인 스페이스샤워TV 플러스에서 프리킬 스페셜 프로그램 '축 데뷔! PRIKIL SOMEBODY SPECIAL'에 출연한다. 데뷔 당일은 이를 기념해 CS방송 닛테레 플러스에서 3시간 스페셜 프로그램인 'The Day. ~아티스트들의 특별한 그날~[PRIKIL]’이 방송되는 등 프리킬은 눈을 뗄 수 없는 행보로 활약한다.

프리킬의 데뷔 싱글 'SOMEBODY'는 5월 4일 발매하며, FNC JAPAN ONLINE STORE 등에서 음반 사전 예약 판매 중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