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2.04.17 11:27

메이져스 '충성' 경례동작 퍼포먼스로 감동과 여운 남기며 뮤직뱅크서 존재감 과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걸그룹 메이져스(MAJORS)가 15일 뮤직뱅크에서 ‘The End of Chaos’ 앨범 ‘Salute’곡으로 2주차 음악방송 무대에 서며 존재감을  과시했다.

시크한 스트라이프블랙톤의 군인 제복 스타일 의상으로 웅장한 골든 빛깔의 무대위에서 메이져스만 강렬한 군무를 펼쳐 보여 무대를 뜨거운 열기로 가득 채웠다.

한편 지난 13일 더쇼 음악방송에서는 컬러풀한 의상과 화이어스톰 스크린 무대가 잘어우려져 화려함을 더하여  완벽한 퍼포먼스가 돋보였으며 14일 쇼챔피언 음악방송에서는 블랙톤의 복장으로 우주선과 신전 느낌의 블루레드조명이 교차되는 무대위에서 절도있는 “충성“ 경례동작 포퍼먼스로 클래쓰가 남다른 걸그룹으로서 멋진 무대의 진수를 다시한번 보여주었다.

메이져스 관계자는 "미국에서 발간하는 KPOP 잡지(KCrush America Magazine) 주최의 ‘2021 KCrush K-POP Music Awards’에서 베스트 신인 여자아이돌 부분에서 1위에 오르는 등 2021년 해외 KPOP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고 밝혔다. 

'Salute'(설루트)의 음원 발표 후 북미, 남미 뿐만아니라 유럽국가들에서도 글로벌 팬들의 사랑과 관심을 듬뿍받아 아이튠즈 TOP K-POP Sings Chart에 진입하였는 바 특히 영국 아이튠즈 Top K-Pop Songs Charts에서는 6위, 프랑스 아이튠즈 Top K-Pop Songs Charts에서는 9위 그리고 미국 아이튠즈 TOP K-POP Sings Charts에서는 22위에 이름을 올렸다.  

메이져스(MAJORS)는 17일 SBS 인기가요와 18일 아리랑TV 심플리케이팝 콘투어 ‘칠레’편에 잇따라 출연을 예고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