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방송
  • 입력 2011.07.14 09:48

‘완판계 새 강자’ 로 떠오르다‘시티헌터’ 박민영, ‘나나룩’ 인기몰이

스타일리스트, “박민영은 프로포션 & 스타일 소화 능력 뛰어난 배우, ’나나룩‘ 문의 쇄도“

화제의 드라마 ‘시티헌터’의 여주인공 박민영의 ‘나나룩’이 연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SBS 수목 드라마 ‘시티헌터’의 인기와 더불어, 주인공 ‘김나나’역의 박민영이 매회 색다른 모습의 ‘나나룩’으로 화제를 모으며 완판계의 새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것.

< ‘시티헌터’에서 ‘나나룩’으로 인기몰이 중인 배우 박민영 >

‘나나룩’은 청와대 경호원인 ‘김나나’의 캐릭터에 맞게 보이시하면서도 털털한 느낌을 살려 빈티지 숏팬츠와 내추럴한 상의, 빈티지 워커에 클래식한 크로스 스퀘어 백 등을 매치한 ‘빈티지 내츄럴룩’을 선보이며, 활발하면서도 생활력 강한 캔디형 ‘나나’의 이미지를 부각 시켰다.

또한, 캐릭터 등의 프린트가 그려진 티셔츠와 루즈한 티셔츠에 빈티지 숏팬츠는 ‘나나’의 사랑스러우면서도 상큼 발랄한 모습을 배가시킨다는 평.  

더불어, ‘나나’의 집에서 루즈하게 입은 스트라이프 롱 티셔츠는 연일 검색어에 오르내리며 뜨거운 화제를 낳기도 했으며, 특히 박민영이 선보이는 패션 아이템은 품절이 되거나, 리오더가 들어가는 등 ‘완판계의 새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고.

 

정혜진 스타일리스트는 “박민영은 프로포션과 스타일 소화 능력이 뛰어난 배우라고 생각한다. 그런 그녀의 가장 도드라진 장점인 늘씬한 다리를 부각시키기 위해, 숏 팬츠 & 워커를 ‘나나룩’의 기본 컨셉트로 잡았고, 현재 굉장히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문의가 쇄도 하고 있다. 나나룩의 폭발적인 인기를 피부로 실감하는 중이다”고 전했다.

한편, SBS 수목드라마 ‘시티헌터’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박민영은, 영화 ‘고양이:죽음을 보는 두 개의 눈’를 통해 매혹 공포를 선보이며 올 여름 극장가를 사로잡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