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메타콩즈x싸이더스스튜디오엑스 MOU 체결, 로지 활용 PFP NFT 개발 및 마케팅 비전 제시

▲ 메타콩즈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메타콩즈와 싸이더스 스튜디오 엑스가 14일, ‘PFP NFT 프로젝트’를 추진하는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가상인간 ‘로지’와 함께하는 이번 프로젝트는 가상세계와 현실세계의 문턱을 낮추고 누구나 품고 있는 상상을 펼칠 메타버스로 한걸음 더 다가가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관계자들은 말했다.
 
‘NFT는 함께하는 이들과 트렌드를 만들어가며, 가치를 형성해가는 것’이라 이야기하는 메타콩즈 팀은 로지와 함께 이번 프로젝트를 준비하며 기존에는 없었던 새로운 마케팅과 프로젝트를 통해 격변하는 시대적 흐름에 앞장서고자 한다고 전했다.
 
또한 시대를 앞서는 기술들은 벌써 우리의 삶 속에 스며들었고 급격하게 변화하는 시대적 흐름속에 자연스럽게 순응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 MOU를 체결하며 메타버스를 향한 다양한 세계관의 확장과 새로운 가상 마케팅 등을 도입해 NFT 시장 규모를 키우고 트렌드에 맞춰 새로운 시대를 제시하길 원한다고 밝혔다.

한편, (주)메타콩즈는 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하여 PFP NFT 국내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이며 (주)싸이더스 스튜디오 엑스는 버추얼 인플루언서 로지를 탄생시킨 기업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