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2.04.14 10:05

르세라핌, 당찬 에너지 담긴 자기소개 영상 공개

▲ 쏘스뮤직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르세라핌이 지난 13일 오후 10시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에 ‘We’re LE SSERAFIM’ 영상을 게재했다. 멤버별로 개성이 담긴 멋스러운 의상을 입고 등장해 본인들을 직접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르세라핌은 ‘나를 단어로 표현하면?’이라는 첫 번째 질문을 시작으로 ‘오늘의 TMI’, ‘가방에 없으면 안 되는 물건 두 가지’, ‘최근 꽂혀 있는 음식’, ‘나만의 패션 철학’, ‘이유 없이 좋아하는 단어’, ‘갖고 싶은 초능력’ 등 팬들이 궁금해할 만한 여러 질문에 성심성의껏 답변했다.

꾸밈없는 솔직한 답변을 이어가는 이들의 모습은 보는 사람들에게 유쾌한 에너지와 웃음을 선사하기에 충분했다. 특히, 르세라핌은 ‘멤버들을 한 단어로 표현한다면?’이라는 질문에 서로의 답을 완벽히 예측해 끈끈한 우정을 과시했다.

르세라핌은 끝으로 ‘나만의 엔딩포즈’를 자신 있게 취하며 앞으로 보여 줄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이들은 또한 “(첫 번째 미니앨범은) 저희 모두 자신 있기 때문에 많이 기대해 주시면 좋겠다. 열심히 연습해 좋은 모습 보여 드리겠다”라고 당찬 각오를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한편, 르세라핌은 하이브의 ‘월드 클래스’ 제작진의 지원사격 속에 오는 5월 2일 첫 번째 미니앨범 ‘FEARLESS’를 발표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