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방송
  • 입력 2011.07.14 09:43

‘로맨스타운’ 성유리, 화기애애한 현장 사진 공개

“성유리, ‘로타’ 식구들과 직찍, ‘훈훈해’!”

 KBS 2TV 수목드라마 ‘로맨스타운’의 성유리가 ‘1번가’ 식구들과 찍은 현장 사진들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종영을 앞두고 있는 드라마 ‘로맨스타운’에서 성유리가 함께 출연 중인 배우들과 화기애애한 촬영 비하인드 모습을 선보인 것.

 

 

그 동안 성유리를 포함한 1번가 식모들은 자신들을 무시하는 이재용, 양정아와 복권 1등 당첨금을 놓고 서로를 불신하며 갈등하는 모습을 보여왔다. 하지만 성유리와 출연배우들은 극 중 상황과는 달리 실제로는 서로 장난치거나 담소를 나누면서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 중이라는 후문이다.

 성유리는 촬영 소품으로 사용된 커피 잔을 들고 포즈를 취하거나 정겨운과 브이하면서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다. 또한 양정아와 마주보고 앉아 담소를 나누고 있으며, 출연 배우들과 간단한 식사를 하며 모두 함께 오케이 포즈로 깨알 같은 재미를 주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성유리와 정겨운이 사진 속 브이하며 장난치는 모습이 귀엽다”, “성유리가 다른 배우들과 함께 어울려 즐겁게 식사하는 모습이 훈훈하다”, “로맨스타운 배우들끼리 친해 촬영 분위기가 화기애애한 것 같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14일 종영을 앞둔 ‘로맨스타운’에서 ‘돈과 사랑’을 어떻게 풀며 결말을 맺게 될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