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음악
  • 입력 2022.04.13 10:14

‘싱어게인2’ 김소연, ‘킬힐’ 새 OST ‘Can we fly like a bird’ 참여

▲ ‘킬힐’ OST (Stone Music Entertainment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싱어게인2’ 출신 가수 김소연이 따뜻한 감성을 담은 노래를 선보인다. 

Stone Music Entertainment는 오는 14일 오후 6시 tvN 수목드라마 ‘킬힐’(극본 신광호 이춘우, 연출 노도철) 다섯번째 OST인 김소연의 ‘Can we fly like a bird’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Can we fly like a bird’는 고단한 삶의 굴레에 지친 마음을 위로하는 언어와 따스한 감정을 통해 풀어낸 곡으로, 정식 발매 전부터 드라마 속 명장면 곳곳에서 인스트루멘탈(반주) 멜로디로 먼저 자연스럽게 시청자들에게 다가간 바 있다.

특히 지난 10화에서 우현(김하늘 분)이 현욱(김재철 분)에게 그 동안 숨겨온 음모와 의도를 고백하고 용서를 구하던 장면을 비롯해 모란(이해영 분)이 홀로 쓸쓸함 속에 복잡한 감정을 느끼는 씬 등에서 ‘Can we fly like a bird’가 아카펠라로 등장해 많은 관심을 받기도 했다.

가창을 맡은 김소연은 ‘싱어게인2’ TOP6에 오른 아티스트로, 특유의 감성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현재 방송, 공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이다. 김소연은 이번 ‘Can we fly like a bird’를 통해 깊은 피아노와 풍성한 밴드 사운드에 자신만의 짙은 감성을 덧입혀 깊은 울림을 전하고 있다. 

한편 tvN 수목드라마 ‘킬힐’ OST Part5 김소연의 ‘Can we fly like a bird’는 오는 14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