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2.04.13 11:10

제시, 6개월 만에 신곡 'ZOOM'으로 컴백…싸이·염따·라치카 지원사격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제시(Jessi)가 당당하고 솔직 발칙한 매력의 'ZOOM'으로 컴백한다.

제시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ZOOM'을 발매한다.

'ZOOM'은 사진을 찍기 위한 '순간'을 살아가는 현대인의 모습을 직관적으로 풀어낸 트랩 힙합 장르의 곡이다.

제시가 싸이, bobblehead, 염따와 함께 쓴 가사에는 "Zoom In, Zoom Out 우린 모두 사진 찍기 위해 살아, 관심 받기 위해 살아"라는 등의 메시지가 담겨 있어 인상을 남긴다. 입체적인 사운드 디자인과 카메라 셔터 효과음은 곡의 재미를 더한다.

중독성 강한 퍼포먼스도 'ZOOM'의 강력한 매력 포인트로 예고됐다. 제시는 지난해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좋은 합을 보여준 안무팀 라치카(La Chica)와 함께 사진을 찍고 찍히는 모습을 무대 위 힙(HIP)한 퍼포먼스로 펼쳐낼 예정이다.

'눈누난나', '어떤X (What Type of X)', 'Cold Blooded'를 연이어 히트시키며 큰 신드롬을 일으킨 제시의 올해 첫 음악 활동에 기대감이 모아진다.

제시는 이날 오후 6시 'ZOOM'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오후 7시 네이버 NOW. '#OUTNOW'를 통해 신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