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2.04.11 15:38

'베베스킨' 아기화장품&아기세제, 네이버 쇼핑 라이브 오는 4월 15일 방송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프리미엄 베이비 스킨&리빙케어 브랜드 베베스킨이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 유기농화장품&착한 세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4월 15일 오전 11시부터 약 1시간 가량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는 베베스킨 제품 라인업 중 유기농화장품과 친환경 세제라인의 제품 총 12개를 만나볼 수 있다.

베베스킨 관계자는 "이번 라이브 방송의 강점은 최대 55%까지 할인해 드리는 세제, 유연제 할인혜택과 함께 지난해 가을 이후 처음 네이버 쇼핑 라이브로 선보이는 베베스킨 유기농화장품 라인"이라고 밝혔다. 오는 4월 15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 공수된 베베스킨 유기농 아기화장품은 유럽 4개국 코스모스 오가닉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지난 3월에 신규 제조되어 입고된 새로운 제품이다.

이날 라이브 방송의 또 다른 혜택은 다양한 경품이다. 관계자는 "라이브 방송도중 구매 인증을 해주신 일곱 명의 고객분에게는 룰렛 돌리기 게임을 진행해 100% 경품 당첨 확률의 선물을 전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 다른 경품으로는 라이브 방송 도중 댓글로 방송 소통을 가장 열심히 한 고객 세 명에게 주어지는 소통왕 선물이다. 소통왕 선물로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올인원으로 샴푸, 바디워시, 린스, 폼클렌징을 대신하는 플라스틱 프리 고체바, 뷰가닉 샴푸 앤 바스바를 선물로 증정한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