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공연
  • 입력 2022.04.11 10:08

뮤지컬 ‘디아길레프’, 오는 15일 마지막 티켓 오픈

▲ 뮤지컬 ‘디아길레프’ (쇼플레이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뮤지컬 ‘디아길레프’가 오는 15일 마지막 티켓을 오픈한다. 뮤지컬 ‘디아길레프’는 쇼플레이의 인물 뮤지컬 프로젝트 3부작의 두 번째 작품으로, 지난 2019년에 초연한 뮤지컬 ‘니진스키’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연작이다.

‘디아길레프’는 디아길레프의 시선에서 ‘니진스키’와 같은 사건을 다뤄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모습을 담아냈다. 특히 뮤지컬에서는 한 번도 시도하지 않았던 시도로 관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또한, ‘디아길레프’와 ‘니진스키’는 마치 거울처럼 서로 닮은 부분과 다른 부분이 존재하는 작품으로 보는 재미를 더한다. ‘디아길레프’에서는 ‘니진스키’에서 보이지 않았던 장면과 인물들의 또 다른 감정을 볼 수 있고, ‘니진스키’의 음악이 활용되어 극적인 요소를 더했다.

디아길레프와 니진스키는 문화예술이 가장 번성했던 파리의 벨 에포크 시대에서 빠질 수 없는 두 인물이다. 서로를 빼놓고 이야기할 수 없듯이, 두 작품도 장면과 음악이 긴밀히 연결되어 관객들 역시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었다는 평가다. 오는 5월 24일 ‘니진스키’의 재연이 개막을 앞두고 있는 만큼 두 작품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오는 15일 오픈되는 ‘디아길레프’의 티켓은 오는 5월 3일부터 15일 공연까지 총 22회차 공연을 예매할 수 있으며, 오는 5월 1일까지 예매 시 조기예매 할인 혜택으로 25% 할인된 가격에 예매 가능하다.

뮤지컬 ‘디아길레프’는 오는 5월 15일까지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1관에서 만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