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2.04.08 10:48

송민경, 봄 시즌 겨냥한 감미로운 사랑의 감성 ‘그대를 비출게요’ 10일 음원 발표

▲ 송민경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수 송민경이 감미로운 감성의 신곡을 발표한다.

가수 겸 배우로 활동하며 다재다능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송민경은 신곡 ‘그대를 비출게요’ 음원을 10일 공개한다.

‘늘 고마웠던 그 사람 바로 그대이기에 / 여기서 그대를 비출게요 …… 언제나 곁에 있어준 그대란 한사람 / 항상 날 감싸주었던 따뜻한 마음’이라는 가사의 흐름에서도 엿볼 수 있는 것처럼 신곡은 곡 전반에 걸쳐 따뜻한 사랑의 감성이 전해진다.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담은 가사와 감미로운 멜로디, 그리고 웅장한 사운드가 느껴지는 팝발라드 곡으로 작곡가 필승불패, 제이미, 이주용이 합작해 송민경을 위해 맞춤곡으로 완성했다.

최신곡 ‘나 같은건 잊고 살아요’에서 애절한 보컬의 감성을 보여준 송민경이 감미로운 사랑의 느낌을 전하는 노래를 비교감상 해보는 것도 색다른 재미와 즐거움이 될 듯하다.

4인조 걸그룹 더씨야 메인 보컬 출신인 송민경은 싱글 음원 활동과 OST 가창을 비롯해 영화, 뮤지컬 등 여러 분야에서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고 있다. MBC ‘트로트의 민족’ 출연 당시에는 특유의 창법을 선보여 시청자 이목을 사로잡았다.

제작사 요구르트 스튜디오 측은 “신곡 ‘그대를 비추게요’는 따뜻한 봄날의 분위기와 어울리는 사랑의 달콤한 감성이 느껴지는 곡”이라며 “원숙함이 느껴지는 송민경의 가창력을 느껴볼 수 있을 것”이라고 성원을 당부했다.

송민경의 신곡 ‘그대를 비출게요’ 음원은 10일(일) 정오 음악플랫폼에서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