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2.04.08 10:39

제이세라, 디셈버 원곡 3연작 리메이크 도전 ‘배운게 사랑이라’ 9일 음원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제이세라가 리메이크 행진을 이어간다.

제이세라는 지난 2월 공개한 ‘별이 될게’를 시작으로 ‘가슴으로 운다’에 이어 또 다시 디셈버 원곡 ‘배운게 사랑이라’ 리메이크 작업에 참여, 9일 음원을 공개한다.

2010년 디셈버가 발표한 ‘배운게 사랑이라’가 제이세라의 감성으로 재해석 돼 최근 유행하고 있는 가요계 리메이크 앨범 열풍에 힘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배운게 사랑뿐이라서 가진게 너 하나 뿐이라서 / 니가 아니면 다른 사랑은 못해 너도 알잖아’라는 노랫말과 멜로디가 조화를 이루어 제이세라의 폭발력이 있는 가창 실력과 감성이 면면에 드러나는 곡이다.

작곡가 오성훈의 곡으로 최근 여러 곡의 명품 리메이크 곡을 선보인 프로듀싱팀 메이져리거가 편곡을 맡았다. 메이저리거는 최근 제이세라와 ‘별이 될게’, ‘가슴으로 운다’ 리메이크 작업 이후 또 다시 의기투합해 케미가 돋보이는 음악 작업을 완성했다.

청소년기부터 각종 가요제에 참가해 가창력을 인정받은 제이세라는 2010년 싱글 ‘Lonely Night’를 발표하며 가요계 데뷔했다. 최근에는 여러 편의 드라마 OST와 꾸준하게 싱글 음원을 발표하며 음악에 대한 열정을 보여주고 있다.

제작사 요구르트 스튜디오 측은 “제이세라가 디셈버 원곡의 세 번째 리메이크 작업을 통해 또 하나의 명품 리메이크 곡의 탄생을 예감케 한다”며 “독보적인 가창력으로 존재감을 보여줄 것”이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제이세라의 리메이크 신곡 ‘배운게 사랑이라’는 9일(토) 정오 국내 음악플랫폼에서 음원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