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2.04.07 18:57

hy, 봄맞이 간식대전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hy가 봄을 맞아 간식대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4월 30일까지 한달 동안 온라인 몰 프레딧에서 열린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1만 명 ‘프레시 매니저’가 추천하는 지역 특산물 가운데 디저트로 소개된 제품이다. 상품 조합에 따라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성했다.

hy는 ‘남쪽마을 디저트 투어’ 콘셉트로 이번 간식대전을 기획했다. 추천한 제품은 제주산 파이 2종과 포항산 떡과 빵 각 1종이다.

‘제주 한라봉 펑리수’는 부드러운 반죽에 달콤한 파인애플 잼이 들어 있는 제주도식펑리수다. 펑리수는 파인애플 잼과 버터, 밀가루 등을 원료로 만든 구운 과자로 대만을 대표하는 간식 중 하나이다. ‘제주 현무암 돌빵’은 현무암을 연상케하는 검정색 파이다. 코코아향 파이 가운데 달콤한 한라봉 크림을 넣어 만들었다.

‘박여사 영양찰떡’은 포항 특산품이다. 품질 좋은 견과류와 국내산 찹쌀로 쫄깃함을 살린 영양 찰떡이다. ‘포항 해맞이빵’은 100% 국내산 팥으로 만든 수제 빵이다. 부드럽고 촉촉한 앙금을 가득 채워 은은한 팥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이소연 hy 플랫폼팀 담당자는 “따뜻한 봄을 맞아 남쪽 기운 가득한 디저트 제품을 모아 이번 이벤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지역 튼산품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찾아 소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프레시 매니저 추천은 전국 1만 1000명 프레시 매니저 네트워크를 활용한 사업이다. 프레시 매니저가 추천한 전국 특산품을 온라인몰 프레딧을 통해 판매하는 서비스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