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2.04.07 10:46

아이브, 오늘(7일) '엠카운트다운'서 '러브 다이브' 무대 최초 공개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아이브(IVE)가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다이브'한다. 

아이브(유진·가을·레이·원영·리즈·이서)는 7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두 번째 싱글 'LOVE DIVE(러브 다이브)'와 동명의 타이틀 'LOVE DIVE' 무대를 음악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약 4개월 만에 새 싱글 'LOVE DIVE' 발표하며 컴백한 아이브는 이날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더욱 화려해지고 세련된 비주얼과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런웨이 같은 무대를 펼칠 계획이다. 

아이브는 새로운 시대의 큐피드를 재해석, 당당하고 주체적인 여섯 큐피드로 변신해 보기만 해도 사랑에 빠져들 것 같은 다채로운 매력으로 무대 위를 수놓을 예정이다. 

또한 처음으로 선보이는 댄스 브레이크와 포인트 안무인 '거울춤'과 '다이빙춤'도 주목해야 할 관전 포인트다. 여기에 '직접 들어와 두 눈으로 확인해 / 원하면 감히 뛰어들어 / 망설일 시간은 3초면 되는 걸 / 숨참고 LOVE DIVE' 등 Z세대 그 자체인 아이브의 정체성이 고스란히 녹여진 가사가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어우러져 글로벌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정조준하며 기분 좋은 출발을 알린 아이브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음악 방송 활동에 돌입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