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음악
  • 입력 2022.04.07 10:45

마마무 솔라가 부른 ‘킬힐’ 새 OST ‘Dun Dun Dun’ 발매

▲ ‘킬힐’ OST (Stone Music Entertainment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배우 김하늘, 이혜영, 김성령이 주연을 맡은 tvN 수목드라마 ‘킬힐’(극본 신광호 이춘우, 연출 노도철)이 새로운 OST로 마마무 솔라가 부른 ‘Dun Dun Dun’을 7일 오후 6시 발매한다.

이미 드라마의 티저 영상과 지난 7화의 강렬한 엔딩을 장식하며 많은 관심을 받은 ‘Dun Dun Dun’은 짙은 갈색을 의미하는 뜻으로, 세 여자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음악으로 형상화했다. 리듬 기타와 중독적 멜로디, 명불허전 솔라의 감각적 가창까지 더해져, 봄의 온기가 시작되는 현재 계절감에 어울리는 흥겨운 비트와 트랜드한 세련된 사운드로 탄생했다. 또한, 세 여자의 치열한 경쟁을 다루고 있는 드라마의 갈등과 긴장감을 고스란히 담아 몰입감을 더하고 있다.

마마무 솔라는 얼마전 자신의 신곡 ‘꿀 (HONEY)’를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에 나선데 이어, 화제의 드라마 ‘킬힐’ OST 까지 참여하며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이 곡은 ‘킬힐’ 음악감독이자 드라마 ‘엉클’, ‘마우스’, ‘검법남녀2’,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역적’ 등의 OST에 참여한 바 있는 설기태 음악감독과 ‘TOP SNOW’ 팀이 함께 완성했다.

마마무 솔라가 부른 ‘Dun Dun Dun’은 7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