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2.04.06 14:16

닥터스, 기존 제품 리뉴얼 및 신제품 런칭 프로모션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테라로직은 닥터스 그룹으로 브랜드를 통합하여 기존 제품 리뉴얼 및 신제품을 런칭하고, 이를 기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테라로직 주력 제품인 버블폼, 에센스 토너, 마데셀 크림, 레틴A 크림 등을 새롭게 개선하고 톤업 선크림, 레틴A 앰플 등 신제품을 런칭한다.

비타민 B5 라인의 경우 기초 스킨케어 3요소를 담은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제품이다. △버블폼 클렌저 △모이스처 에센스 토너 △리페어 마데셀 크림 △톤 업 선크림 등 총 4종으로 구성했다.

버블폼 클렌저의 경우 문제성 피부를 위한 저자극 클렌저로, 풍성한 버블이 피부의 노폐물과 미세 잔여물을 클렌징하고 비타민B5를 함유하고 있어 세안 후 당김없이 촉촉한 피부 유지에 도움을 준다. 

모이스처 에센스 토너는 속건조를 개선하는 수분 에센스 토너로, 진한 수분감으로 속건조에 의한 피부 당김에 도움을 주며,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되는 수분 에센스 토너다.

리페어 마데셀 크림은 손상된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진정크림이다. 톤업 선크림의 경우 순한 무기자차를 함유해 피부톤을 화사하게 보정하고 촉촉한 마무리를 돕는 데일리 톤 업 선크림이다. 

안티에이징을 위한 비타민A 라인은 레티놀(비타민A)를 포함하고 있으며, △레틴A 앰플 △레틴A 크림으로 총 2가지 제품으로 구성했다.

레틴A 앰플의 경우 모공 축소에 도움을 주는 고농축 앰플이고 레틴A 크림의 경우 피부결 개선에 도움이 된다. 

또한 이번 리뉴얼을 기념하는 프로모션을 4월 6일부터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공식몰 단독 런칭으로 전 제품 10% 할인 및 단품 구매 시에도 무료배송 혜택이 주어진다.

모든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토너, 마더셀 크림, 레틴A 앰플, 레틴A 크림 등 4종을 담은 샘플 파우치를 증정한다.

닥터스는 브랜드 리뉴얼 기념으로 무료 환불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 제품 100% 책임보상제로 동봉된 샘플을 사용하고 불만족할 경우 무료로 환불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이번 리뉴얼과 프로모션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닥터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